지니지니007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지니007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지니007
리뷰42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13
짜슐랭에 양파, 양배추, 돼지고기 추가해서 짜장면 처럼 해먹었네요~ 돼지고기 먼저볶다가 양파랑 양배추 추가하고
미리 삶은 면을 넣고 스프 뿌리고 면수를 추가하면서 같이 좀더 볶으면.. 진짜 최고 맛있는 짜장라면 돼요 ㅋ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