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01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클레어01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클레어01
리뷰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3
잡채밥은 거의 처음 먹어보는데
느끼할 줄 알았더니 살짝 매콤하면서 진짜 맛있네요ㅎㅎㅎ
이 중국집이 맛집이 맞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클레어01
리뷰35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