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명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3
간식으로 명태 껍질 주문해 봤는데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한 봉지 열면 순삭이지만 마음에 부담이 덜 가서 좋아요 또 구매해서 먹을 간식입니더
#일반식 #간식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100g(100g)
76kcal
명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