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나주곰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3
냉동실에 있던 나주곰타믈 꺼내서 데웠어요. 고기도 들어있고 국물이 맑아요. 맛은 역시 식당에서 먹는것 과는 비교가 안되게 약한듯 합니다. 그래도 한끼 식사로 충분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
몽투
리뷰295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