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4
너무 달지.않고 부드럽게.넘어가는 특유의 맛 덕분에 갈증이.심한날 마셔요.
차가운 포카리도 맛있지만 미지근하게 마시는.포카리도 좋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