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물미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바다 향이 은은하고 식감이 부드럽다. 초장에 찍어 먹으면 상큼함이 살아나 입맛 없을 때 가볍게 즐기기 좋다.언제나 바다향이 나는듯 하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아지앤디올
리뷰1800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