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찬찬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찬찬찬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찬찬찬
리뷰3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오늘도 다이어트 중 입니다. 오랜만에 잡채밥 해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ㅋㅋㅋ 내일도 다이어트는 계속 됩니다. 화이팅 하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찬찬찬
리뷰32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