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물미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5
마트에 갔다가 물미역이 나왔길래 사왔어요
물에 데친후 초장에 찍어 먹었어요
싱싱한게 너무 부드럽고 맛이 좋네요
줄기는 질기지 않을까 했는데
줄기도 연해서 한끼에 다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꽁이짱
리뷰470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