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중국음식 좋아해서 인원많을때 한번씩 시켜먹어요
야채들과 소스가 잘 어울려요
조금은 느끼할수 있어서 탄산이 항상 필요한거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으미ㅣ
리뷰1506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