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행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행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행
리뷰1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6
반찬가게에서 나물들 사와서 솥에 참기름 좀 두르고
밥 좀 넣고 비비다가 나물들 넣고 고추장이랑 참기름 넣고
계란후라이와 김가루까지 올리면 완성입니다
타닥타닥 소리와 맛까지 완벽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