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이란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이란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이란
리뷰16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6
오랜만에 시장에서 물 미역을 사왓다
초장에 쌈싸먹기도 하고. 찍어먹기도햇다
초장맛에. 물미역 씹어먹는 느낌은 꼬들 아삭하다고나 할까 맛잇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란이란
리뷰167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