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명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0.12
명태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명태껍질에는 콜라겐도 들어 있습니다
가시가 좀 많아서 손질은 좀 까다로운 편입니다
조림이나 찌개에 사용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
오와둥둥
리뷰1746

100g(100g)
76kcal
명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