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7
통통한 칠리새우에요~
새우살이 많이 씹혀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튀김옷도 맛있고 매콤 달콤한 칠리소스 맛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10kcal
오뚜기칠리새우
4.8(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180g)
510kcal
오뚜기칠리새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