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7
잡채밥 &짬뽕 &탕슉
주말 만사귀찮아서 중국집에서 배달 잡채는 너무좋아하는데 하는게 번거롭기도하고 중국집에서 가끔 시켜먹음 맛있고 괜찮음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뽀기궈니
리뷰2390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