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7
너무 유명해서 설며이 필요없는 박카스입니다
어릴때는 이걸 왜 먹지했는데 회사 다니기 시작하면서는
거의 중독처럼 먹었습니다
비타500이 나오면서 살짝 밀리는 경향도 있어보이지만
먹고나면 눈이 번쩍 뜨이는 박카스는 사랑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