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7
맨날 양념된 빨간김치만 먹다가 백김치 오랜만인데 와~~!!시원한게 맛있더라구요~ 심심해서 맨입에도 계속들어가는 감칠맛이 있는 김치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나는나라고
리뷰683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