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7
돌솥비빔밥~~
잘 비벼서 돌판에 조금 눌렸어요
비빔밮에 달걀후라이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맛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딸랑구맘
리뷰792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