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7
분식집표 제육덮밥이에요
매콤달콤한 제육소스가 맛있어요!
특히 제육에 들어간 양배추 양파를 참 좋아하는 편이에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
레옹맘
리뷰212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