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8
잡채밥이에요 잡채만 다 먹어도 배가 불러요 일반 잡채랑 중식 잡채랑 맛이 다른 것 같아요 꽃빵에 올려먹으면 짠맛을 잡아줘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