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9
짜장라몀 도장깨기 ㅎㅎ 체다 치즈랑 계란은 필수에요 ㅎ 비싼 만큼 먹을 만하구요 ㅎ 돈 안 아까워용ㅋ 저는 또 재구매해서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