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90006님의 물미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90006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90006
리뷰25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9
12월 중순 미역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끓는물에 살짣 데쳐먹기도 하지만 우리가족은 생미역을 더 좋아해요.따뜻한 물에 씻어서 먹으면 별미지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지니5590006
리뷰257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