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9
점심에는 그냥 가볍게 타코야끼로 때웠어요!! 뜨겁지만 마요네즈와 데리야끼 소스의 조합이 좋았네요 가스오부시 대신 파를 올렸는데 맛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똘만두
리뷰682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