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광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0
광어 먹음. 필렛으로 주문했는데 신선하게 잘 도착 됨. 양이 적어 보였는데 썰어 보니 양도 꽤 넉넉하고 배송 오는 중에 숙성되어 찰기가 생겨서 쫀득 쫄깃 엄청 맛났음.
#일반식 #점심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정샐리
리뷰822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