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0
박카스는 가끔씩 생각나서 먹으면 참 좋더라구요
상큼하고 시원해서 힘이 나는 느낌이 들어서 피곤할 때
하나씩 먹게 되네요
#일반식 #점심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momo88
리뷰571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