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매생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53 작성일자 25.12.20
매생이 구매했어요. 내일 아침 매생이국 해먹으려고 해요. 요 시기에만 먹게 되더라구요. 아침에 국으로 먹으면 따뜻하고 바다향이 나서 좋을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
워터멜론
리뷰1313

100g(100g)
19kcal
매생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