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앙새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앙새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앙새
리뷰20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1
시장나기가 너무 추워서 냉장고에 먹다남은 잡체가있어 저녁으로 잡채밥을해서 케찹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저녁 한끼를 알차게 맛있게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삐앙새
리뷰204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