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잡채밥은 쫄깃한 당면과 아삭한 채소, 부드러운 고기가 어우러져 한 숟갈에 다채로운 식감과 감칠맛이 느껴진다. 달콤짭조름한 간이 밥과 잘 어우러져 든든하고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한 끼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