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05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오로라05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05
리뷰2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2
백김치 국물에 무 양파 사과 배를 갈아서 국물을 만들었더니 향긋하고 시원한 국물이 되어서 맛있는 백김치가 되었어요. 식사 할 때마다 입맛이 깔끔하게 만들어 줍니다.
#혈당관리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오로라05
리뷰240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