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3
돌솥비빔밥 정식으로 먹었어요. 뜨거운 돌솥에 담긴 비빔밥이라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밑에 눌러붙은 누릉지가 있어 맛있어요. 같이 나온 불고기도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