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서기다릴게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미래에서기다릴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래에서기다릴게
리뷰1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4
감자탕이랑 잡곡밥 반
건더기 위주로 먹었어요
국물이 베서 짭짤하니 딱이고
살코기가 많아 포만감있어요
감자탕 포장해서 다시끓여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미래에서기다릴게
리뷰11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