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5
잡채에다가 밥 한 공기 같이 먹어서 잡채밥 먹었습니다.
잡채는 보통 잔칫날에 먹기 때문에 자주 먹을 일이 없는데 오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