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5
더 두 개짜 슐랭입니다 짜파게티 보다 조금 더 달달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올리브유의 향이 더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