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언니님의 해키키 갈비살배추된장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쏘쏘언니님의 해키키 갈비살배추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쏘언니
리뷰96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25
10살 금액은 비싸지만 갈비살 너무 맛있다. 선수 구워주는 남편 내 손길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다. 산 천체에서 더 맛있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ml)
394kcal
해키키갈비살배추된장국
4.8(리뷰 15개)
·식단기록1천+0
쏘쏘언니
리뷰96

1인분(100ml)
394kcal
해키키갈비살배추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