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권순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권순
리뷰772
조회수 73 작성일자 25.12.26
매생이로 전 부쳤어요.
시장가면 매생이 많이 보이네요.
깨끗하게 씻어서 계란 풀고 전분가루 조금넣고 소금 간하고 부쳐서 먹으면맛있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권순
리뷰772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