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6
물미역입니다 끓는물에 살짝 데쳐서 잘 씻은후에 초고추장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죠!!!
사실 미역도 맛있지만 초고추장 맛으로 먹는지도 모르겠어요~
어쨌든 여름에는 먹고싶어도 멋먹는 물미역~
겨울에 많이 먹자구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