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7
윤기좔좔 맛있는 잡채밥 이에요~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서 더 군침도는 비주얼이고, 입안에서 느껴지는 식감과 감칠맛이 자꾸만 먹게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지니5648193
리뷰3669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