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972님의 광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972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972
리뷰1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7
모임 에서 스시집을 갔다. 광어랑 연어 회가 나오고 초밥이랑 튀김 지리탕 마끼 알밥까지 코스로 나온 음식이 모두 맛있었다. 맛나게 먹고 커피까지 마시는 편안한 주말시간이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