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감자탕입니다
얼큰한 국물에 깻잎향이 풍부한 진한 맛입니다
고기도 쫄깃거리고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밥 한공기 뚝딱 없어지죠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k2023
리뷰114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