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8
부페에서 잡채 먹었습니다
잡채를 좋아해서 밥위에 올려서 같이 먹었는데요
야채와 먹어도 상큼하니 맛있는것 같아요
잡채 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알비나2
리뷰289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