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57 작성일자 25.12.28
평소 운동할때도 먹엇지만
지금은 장염에 걸려서~~ㅠㅠ
병원에서 이온음료 먹으래서
간만에 큰병으로 사봣네요
이온음료하면 바로 떠오르는 포카리스웨트
#혈당관리식 #아침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