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9
맛있는 돌솥비빔밥입니다~
요즘 돌솥비빔밥 파는 곳 잘 없지 않나요?
동네 가게에서 먹었는데 맛나네요
투박한 재료들이지만 돌솥에 넣고 비벼먹으면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지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