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9
밥위에, 제육을 올려서 먹은 제육덮밥인데 떡도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제육양념이 조금 약했지만 간은 잘 맞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
hyesuk100
리뷰752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