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9
배가 고파서 야식으로 끓여먹은 짜슐랭입니다.
짜장라면은 가끔씩 엄청 땡길때가 있죠 ㅎ
꾸덕하게 끓여서 고춧가루 좀 뿌려넣고 먹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야식으로 최고였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