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9
딸은 광어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두가지를 같이 먹었어요~ 연어의 오일리하면서 느끼하지않은 느낌과 광어의 담백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나는나라고
리뷰683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