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9
아침은 토스트 식빵 주로 먹는데 스프와 같이 먹으니 좋아요 보노 포르치니버섯스프는 버섯건더기가 많아서 향도 느껴지고 부드럽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7.2g)
75kcal
보노(VONO)포르치니 버섯스프
4.9(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