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169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41169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169
리뷰508
조회수 45 작성일자 25.10.19
바나나마우를 사먹었다. 빙그레 바나나 마블유는 역시 진리다. 똥딸기 바나나는 이 맛이 나지 않는다 바나나마우는 잘은 요요에 비해서 양도 많다. 그래서 좋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