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9
짜장 중에 맛있고 세일하길래ㅡ 짜슐렝. 사왔어요, 요즘 새로운 자장면이 많이 나왔는데 비싸서 좀 부담되더라구요, 짜슐렝 세일해서 좋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