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972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972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972
리뷰18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세이브존 지하 식당가에서 돌솥비빔밥을 먹었다. 맵지는 않고 살짝 짠듯. 다만 그릇이 뜨거워 누릉지가 많이 생겨서 좋았다. 한번은 가도 두번은 안갈듯.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