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2.30
대구에 여름딱3개월만 장사하는 냉면집에 가서 먹었어요~
약간 평양냉면처럼 심심한데 이맛이 은근 중독이 되어서 여름마다 찾아가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