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30
한봉은 모자랄것 같고 2봉은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어묵을 넣어서 끓인 짜슐랭 파김치와 먹으면 너무 맛있음 배부르게 한 그릇 클리어.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